본문 바로가기

후기

뼈와 관절에 좋다는 김연자의'관절보궁' 리뷰~관절보궁 복용법,관절보궁의 효능, 부작용, 관절보궁 가격, MSM, NAG,시누형님 선물

반응형

한 달 전 시누형님에게 관절보궁이란 이름을 처음 들어보았다.

관절보궁이 뭐냐고 물어보니 김연자씨가 광고하는 제품이란다.

뭐에 좋은지는 잘 모르겠는데 먹어보니 여기저기 쑤시던 몸이 안 아프다고 하면서

진통제가 들어있나 보다고 하셨다.

헐 아무렴~ 건강기능식품에 진통제가??? 아니겠지 ㅎㅎ

 

류머티즘 약을 복용하고 있던 내가 "그렇게 좋으면 나도 한번 먹어볼게요" 했더니,

그 말을 새겨들으셨던지 우리 집으로 관절보궁 한 박스(1개월분)를 보내오셨다.

시댁형제 모임의 총무를 맡아하느라 힘들었으니 이거 먹고 힘내라고 하셨다.

고마운 마음을 전해드렸다.

건강기능식품이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식품의약품 안전처가 동물시험, 인체적용시험 등 과학적 근거를 평가하여

기능성 원료를 인정하고 있는 기능성 원료를 가지고 만든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를 받은 가공제품이다.

처음 보고, 처음 먹어보는 관절보궁~

생산기업: 비티진

관절보궁 1세트 구성(한 달분): 보(60ml) 60포, 궁 120알

오랜 기간 연구개발된 뼈. 관절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였다.

액상형태의 "보"와 알약 형태의"궁"으로 구성되어 한방과 양약의 만남 같은 형태였다.

가격은 30만 원~40만 원 정도 되는 듯~

선물 받은 거라 가격을 물어보는 것은 예의가 아닐 듯~^^

관절보궁의 진액  "보" 주요 성분

MSM(식이유황): 관절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만들어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염증완화효능도 있다.

그 외 식품 혼합추출물, 대추농축액, 벌꿀, 홍삼농축액등이 들어 있었다.

관절보궁"궁"의 주요 성분

NAG: 갑각류에서 추출한 관절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보행능력과 계단승강 능력에 적합하며 근육과 신경기능, 피부보습, 칼슘보충, 골다공증 예방효능이 있다고 한다.

 

그 외 해조칼슘, 상어연골분말, 비타민D혼합제제, 이산화규소,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초록입홍합분말, 생선콜라겐, 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플메틸셀룰로스, 결정셀룰로스등이 들어있었다.

효능

-관절 및 연골강화에 도움

-퇴행성 관절염을 예방할 수 있다.

-통증완화, 근육이완에 도움

-면역력 및 피로해소에 도움을 준다.

-항상 화작용과 항암치료효과가 있다.

-혈액순환개선 및 고도비만 예방효과

-관절염이 개선된다.

복용법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두 번 복용하면 되었다.

한번 먹을 때마다 진액 1포에, 알약 1포(2알)를 먹고, 되도록이면 물과 함께 먹으라고 하였다.

처음 먹는 사람은 첫 3일 동안은 60ml한포에 물 60ml를 섞어서 먹으라는 TIP~

그리고 물을 많이 마셔주라고 하였다.

부작용

혹시 생길지 모르는 부작용(명현현상)에 대비하라는 판매자의 당부가 있었다.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아프던 관절이 더 아플 수도 있고,

설사나 복통, 알레르기가 생길 수도 있으나 좀 지나면 괜찮아진다는 말을 하였다.

 

복용후기

오늘까지 아침저녁으로 3일간 먹었다.

관절보궁의 "보"는 거의 한약과 똑같았고, 약간의 단맛이 있어서 거북하지 않았고,

"궁"은 알약이라서 별 느낌 없이 물과 함께 마셔 주었다.

3일 동안 먹었으나 부작용이나 알레르기가 일어나지 않았다.

몸도 가볍게 느껴져서 운동(워킹)할 때에도, 하고 난 후에도 피곤하지 않았다.

아직은 더 먹어봐야 효과를 알터이고, 보통 2~3개월은 연속으로 먹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말들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