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캔버스 방수 아기기저귀가방 구입, 두리맘 국민기저귀가방 구입후기,뚜아모아 캔버스기저귀가방(두리맘백) 샀어요~^^시에미 선물

반응형

우리 집에 자주 놀러 오는 10개월 손주의 기저귀가방을 보았다.

분유병, 이유식, 간식병과 여벌옷, 기저귀, 손수건, 장난감을 가득 넣어져 있었다.

이너백이 들어있어서 칸막이로 구별은 되는데 천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가볍기는 하나 제대로 서있지를 못하는 것 같아 아기 기저귀가방을 하나 사서 선물을 해보기로 하였다.

뚜아모아 두리맘백 검색화면

인터넷 검색을 부지런히 해보는 중에 눈에 딱 들어오는 기저귀가방이 있었다.

디자인도 예쁘고 트렌디한 것이 튼실하게 생겼는데 이너백도 들어있고,

자주 사용하는 물티슈는 가방 밖에서 바로 꺼낼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기엄마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바로 뚜아모아(TOIMOI)에서 만든 캔버스재질로 만든 두리맘백이었다.

풀세트 구성은 불필요하여 기본 두리맘백 구성품으로 주문을 하였다.

브라운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인데 브라운으로 주문하였고, 가격은 71,000원이다.

두리맘백 구성품

두리맘백+어깨끈+방수이너백

 

두리맘백풀세트 구성

두리맘백+어깨끈+방수이너백+키즈아트백+어깨끈+드로잉노트+크레욜라 8색

 

그런데 우와 깜놀~이렇게 대단할 수가~

이렇게 인기가 있는 제품인지는 정말 몰랐다.

주문이 밀려있어서 주문한 날로부터 한 달 후에나 배송된다는 문자가 날아온 것이다.

2월 21일 주문했는데 3월 25경에 배송한다는 문자 헉~

그래~ 그리 급한 것은 아니니 한 달을 기다려보자ㅠㅠ

 

그런데 3월 8일 도착함

예상일보다는 17일 정도 빠르게 도착하여 기분이 좋아졌다.

뚜아모아 두리맘 캔버스 기저귀백~ 일명 국민기저귀가방이란다~.

안에 넣는 이너백이다.

겉의 가방도 튼튼하지만 안에 넣는 이너백도 짱짱하게 제작되어 반듯하고 쓰러지지 않았다.

가방 앞부분의 포켓 두 개~

자주 사용하는 여러 가지 소지품을 넣을 수 있게 되어있다.

가방옆에 작은 구멍을 내어 가방 안에 있는 물티슈를 밖에서 꺼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었다.

아이디어 최고~^^ 

기저귀가방을 보고 너무나 좋아하는 며느리를 보니 나도 기분이 좋아졌다.

가방 뒤편에도 작은 주머니가 달려있다.

이 사진은 며느리가 기저귀가방을 들고 왔을 때 살짝 찍은 것이다.

가방에 기본적으로 있는 작은 포켓과 이너백까지 하면 열개가 넘었다.

기저귀 4개, 여벌옷, 분유병, 물병, 수저통, 물티슈, 이유식 가운, 이유식, 요플레,

아기로션 2개, 손수건. 턱받이등이 들어있었는데도 아직 빈칸이 남아있었고,

한눈에 쏙 들어오도록 정리가 잘 되어 있었다.

많이 들어있음에도, 어디에 기대놓지 않아도 반듯하게 서있는 뚜아모아 두리맘백~

커피나 주스를 쏟아도 수건이나 티슈로 닦아내면 감쪽같다는 캔버스 두리맘백 기저귀 가방

오염에 강한 기저귀 가방,

실용적인 가방,

트렌디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 두리맘백~

 

천으로 만들어진 기저귀가방보다는 약간 무겁지만 튼튼하고, 견고하고,

틀이 딱 잡혀있는 것이 '생기지도 않은 둘째까지도 쓸 수 있겠다'라고 좋아하는 것을 보니 잘 사주기는 한 것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