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쿡셀 블랙큐브 스텐프라이팬 패키지 세트 구입후기

반응형

갑자기 설치하게 된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식세기~

인덕션과 식기세척기를 구입하고, 설치한 지도 한 달이 다 되어간다.

인덕션과 식기세척기를 설치하는데도 꽤나 할 과정이 많았다.

배송받고 뚝뚝 뚝딱하면 설치가 되는 줄 알았는데 자그마치 5시간 넘게 걸려서 설치완료하였다.

설치기사님에게 사용방법을 전수받고, 인덕션을 사용해보려 하니 기존에 사용 중이던

솥과 냄비, 프라이 팬들이 무용지물이 되었다.

 

다음날 다 팜에 가서 인덕션용 압력솥과 곰솥을 사 왔다.

내가 부엌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첫 순위인 생활 그릇이다.

그리고 홈쇼핑에서 눈여겨보았던 쿡셀 블랙큐브 스텐 프라이팬 패키지 세트를 주문하였다.

현대홈쇼핑이었는데 구성품이 너무 많아서 믿어지지 않는 패키지 제품이었다.

현대 홈쇼핑방송의 곰솥대신 36cm 멀티팬이 들어 있는 구성품이 마음에 들었다.

 

현대홈쇼핑사진 인용

가슴을 졸이며 제품 오는 날을  기다리니 주문 5일째 되는 날~

현관문 앞에 커다란 상자두 개가 떡하니 놓여 있었다.

끌고 들어와서 개봉박두.

6인용 식탁 위에 한가득~

제품 하나하나가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어서 언박싱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정도의 포장이었다.

제품이 한 개씩 더스트백에 포장되어 있었고, 뭐가 이렇게나 많은지 여러 개가 들어 있었다.

더스트백은 버리기 아까워서 개켜서 보관해 두었다.

총 팬 5종+36cm 멀티팬과 뚜껑+28cm 팬 뚜껑+팬거치대+키친툴 7종+천일염 2kg 재중.

(28cm 팬 2개, 28cm 소태팬 1개, 20cm 팬 1개, 파에야 멀티팬 36cm 1개+뚜껑+스트레이너,

28cm 궁중팬(웍) 1개, 키친 툴 7가지, 팬거치대, 천일염 2kg, 팬 뚜껑 1개)

개수가 많아서 제대로 읊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정말이지 제품이 한 개씩 나올 때마다 품질이 너무 좋았다.

스텐이라 좀 묵직했지만 예쁘고, 견고하고 넘 마음에 들었다.

그동안 구입한 팬 중에 제일 좋은 듯

 

쿡셀의 장점이라고 한다.

현대홈쇼핑 사진 인용
현대홈쇼핑 사진 인용

팬 거치대에 팬을 넣어 보았다.

팬 5개는 족히 정리할 수 있었으나 싱크대위가 정신없어 보여서 서랍 안으로 넣어 정리하였다.

궁중팬을 사용해 보니 안전하고, 음식이 타지 않고 잘 만들어지고, 사용 후에는  씻기도 편하였다.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 불쑥불쑥 일어났다.

한 번씩 사용해 본 다음 추천을 해야겠지요~^^

 

가스레인지를 인덕션으로 교체한 덕분에 프라이팬과 곰솥, 압력솥까지

모두 교체하게 되어 꼭 새살림을 난 것 같아 기분 좋고, 제품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음식이 더 맛있게 되는 것 같다 ㅎㅎ

반응형